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가 28일 11번째 한국을 방문했습니다.
톰 크루즈는 오늘 오전 서울김포비즈니스항공센터를 통해 자신의 새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 원(Part One)'의 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와 함께 내한했습니다.
톰 크루즈를 기다리고 있던 수많은 팬들이 환호했고, 그는 이른바 K-하트라고 불리는 손가락 하트 모양을 만들어 보이면서 화답했습니다.
톰크루즈는 지난해 개봉했던 '탑건: 매버릭' 개봉 당시에도 한국을 찾았고, 당시 2023년에도 한국에 오겠다고 말했는데 1년 만에 한국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게 됐습니다.
톰 크루즈의 한국 사랑'은 각별합니다. 지난 1994년 '뱀파이어와의 인터뷰'를 시작으로 '미션 임파서블2'(2000), '바닐라 스카이'(2001), '작전명 발키리'(2009),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2011), '잭 리처'(2016) 등 자신의 대표작이 개봉할 때마다 한국을 찾았습니다.
평균 3년에 한 번 꼴로 한국 관객들과 만나온 겁니다.
톰 크루즈를 비롯해 배우 사이먼 페그, 헤일리 앳웰, 바네사 커비 등 영화의 주역들은 29일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국내 취재진을 만난 뒤 레드카펫 행사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 원(Part One)'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로 오는 7월12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영화에서는 에단 헌트(톰 크루즈)가 모든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가 잘못된 자의 손에 넘어가지 않도록 추적하던 중 강력한 적을 만나게 되면서 운명을 건 위태로운 대결을 펼칩니다.
톰 크루즈 프로필 나이 키 종교 와이프 영화 미션 임파서블7 오토바이 절벽 자유 낙하 장면 내한 예정
톰 크루즈 프로필 나이 62세 키 172cm 종교 사이언톨로지교.
톰 크루즈 와이프 미미 로저스 (1987년 결혼 / 1990년 이혼) 니콜 키드먼 (1990년 결혼 / 2001년 이혼) 케이티 홈즈 (2006년 결혼 / 2012년 이혼).
배우 톰 크루즈가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미션 임파서블 7')에서 화제를 모은 오토바이 스턴트 장면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20일(현지시간) 버라이어티의 보도에 따르면, 톰 크루즈는 인터뷰에서 '미션 임파서블 7'의 오토바이 절벽 자유 낙하 장면이 이번 영화의 첫날 첫 번째 작업이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첫날 촬영은 현실적인 이유로 불가피했습니다.
만약 이 장면에서 심각한 부상이나 사망사고가 발생했다면 많은 비용과 시간이 낭비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라며 이러한 결정에 대해 언급하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톰 크루즈는 전작인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촬영 당시 발목 부상으로 인해 영화 제작에 상당한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에 이번 작품에서는 원활한 촬영을 위해 가장 위험한 장면을 먼저 도전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저는 훈련을 받았고, 촬영을 위한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러한 장면을 촬영할 때는 예리하고 명석해야 했습니다. 다른 고민 없이 이 장면을 신속히 해내고 싶었습니다"라고 회고했습니다.
한편,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은 7월 12일에 개봉 예정입니다. 톰 크루즈는 이번 작품을 통해 생애 11번째로 내한 할 예정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